오늘은 저번에 갔던 과천에 

위치하고 있는 서울대공원에 

여행 갔다온 후기를
적어보려고 해요!

 

 

수도권에 거주하고 계시면
한번쯤 가봤던 이 곳!!!
옛날 기억으로는 사람이 엄청나게
많고 못지나다닐 정도로
바글바글했는데 지금은
사람을 찾는게 더 어려울 정도였어요


인기가 줄어든게 확 보였죠..
동물원은 잘되있지만 놀이공원
시설은 잠실에 위치한 

L월드보단 즐길거리가 적어서

 많이 안찾는거같네요

 

 

하지만, 여러 동물들을 

많이 볼 수 있고 한적하게 

힐링을 할 수 있다는 점은
상당히 칭찬해주고 싶어요


또한, 부지가 상당히 넓어서 

꽉 막힌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

기분마저 들었죠.

 

 

제가 서울대공원에 방문했을 때에
여렸을때 탔던 그 코끼리열차가

아직도 입구부터 운행을 했었고
곰, 사자, 치타, 앵무새 등 

제가 좋아하는 동물은 다 있었어요 

 

특히 새들을 건물 내부에
자유롭게 방생한 곳을 들어갈수도 

있었는데 비둘기 정도 크기의 새가

제 머리 위에 앉아서

진짜 깜짝 놀랐어요

 

 

또한, 이 테마파크는 다양한 먹거리와
쾌적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었는데
확실이 방문객이 줄어서

그런지는 몰라도 시설이 많이

있지는 않았어요


그렇지만 제일 중요한 화장실은
도보 7~8분마다 배치되어 있어서
그 점은 참 좋았죠!!!

 

 

서울대공원은 매번 갔을 때마다

느끼지만 사람들이 동물에게

먹이를 주거나 소리를 지르거나

그런 분들이 가끔 있어서
정말 마음 아파요

 

동물도 생각을 할 줄 알고
하나의 생명으로서 소중하기 때문에
동물원을 갈 때 동물들을

존중해주셨으면 해요
이거는 꼭꼭꼭 지켜주세요!

 

 

아 이용시간 알려드릴게요!
일단 연.중.무.휴!!!
9시~18시까지 운영하고
어른 5,000원 정도
어린이와 청소년은 2000~3000
위에 가격은 앞에서 직접 티켓팅을
했을때 가격이고 네이버로 미리
예약하고 가시면 20~40프로 정도
할인받은 금액으로 입장할 수 있어요

 

 

코끼리 열차는 앞에서 따로 티켓팅을
하셔야 되니 참고 바랄게요


열차를 안타도 걸어서

 20분이면 갈 수 있고
리프트를 타셔도 될 거 같아요

 

 

오늘 서울대공원 리뷰 해드렸는데
어떠셨나요?

 

저번 포스팅은 속초였고
이번에는 수도권 지역에서

더 가까운

저번 포스팅 보고
"아 속초까지 언제가.."

 

 이렇게 생각하신
분들은 가까운 동물원부터 다녀오세요


물론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
다녀오시는게 제일 좋지만
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

생각을 정리하고 싶다면

빈 시간을 이용해서
혼자 다녀오시는거

적극 추천드릴게요

 

 

'J : 여행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속초 여행코스 해수욕장 가세요~  (0) 2020.01.29

+ Recent posts